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국내 및 아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본명 서주현)을 신규모델로 발탁했다.
서현은 향후 1년 간 기존 더페이스샵 모델인 김현중, 원빈, 박민영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게 되며, 오는 10월 가을 주력제품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 TV CF에서 김현중과 함께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본명 서주현)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은 서현을 기용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브랜드에 참신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10~20대는 물론 30~40대에까지 호소력 높은 서현을 활용해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서현은 ‘소녀시대’에서의 가수 활동으로 풋풋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해 왔으며, 최근까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중장년층 팬을 확보했다.
LG생활건강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소녀시대 서현의 신선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더페이스샵에 신세대다운 풋풋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최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 공연과 대만에서의 ‘소녀시대’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조혜진 기자
종합지 일간대한뉴스 (등록번호 :서울가361호) 시사 대한뉴스 (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코리아뉴스 (등록번호서울다07912)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