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기존 주물냄비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개선한 ‘세라믹 코팅 에어 주물냄비’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 에어 주물냄비는 통주물의 깊은 맛은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사용법으로 편의성을 증대했다. 우선 장시간 일정 온도를 유지하는 두꺼운 통주물의 우수한 열 보존율이 음식에 깊은 맛을 더한다. 가마솥에서 고안한 절대비율의 주물 뚜껑은 수증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해 일반 냄비로는 어려운 솥밥 등의 요리를 맛있게 조리한다. 뚜껑 안쪽에 디자인된 스파이크(돌기)는 증발한 수분이 다시 식재료 위로 고르게 떨어지는 셀프 베이스팅 효과를 발생, 무수분으로도 촉촉한 수육이나 찜요리를 완성한다.
무겁고 관리가 어려운 주물냄비 특유의 단점은 완전히 해결했다. 에어 주물냄비는 기존 자사 무쇠 주물냄비 대비 3배 더 가벼운 무게로 매일 사용해도 전혀 부담이 없다. 내부는 테팔의 우수한 세라믹 코팅으로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아 별도의 시즈닝 작업 없이도 갈비찜, 곰탕 등 뭉근히 오래 끓이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녹 방지나 제거 작업 없이 관리할 수 있고, 뚜껑을 제외한 몸체의 경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마무리까지 간편하다. 250℃까지 견디는 내열성으로 인덕션과 오븐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실용성을 더한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외관은 식탁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완성한다. 색상은 ‘페어그린’과 ‘프렌치 라벤더’ 두 가지다.
한편, 테팔은 에어 주물냄비를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단독 선 런칭한다. 이를 기념해 라운지 고객 대상 추가 할인 5%를 포함,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실리콘 냄비 손잡이를 함께 증정하며 세트 구매 시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에는 N페이 5천원도 추가 적립한다.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신상위크 라이브 행사도 특별한 혜택으로 꾸몄다. 라이브 당일 한정으로 중복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고객 중 당첨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