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경기도,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경기 골목 놀러 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 테마 골목 프로모션은 지역 내 구석구석 자리 잡은 골목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27일까지 경기 지역 골목 체험 시 이용할 수 있는 숙박ᆞ체험 쿠폰을 발행한다. 숙박 쿠폰은 경기 19개 시ᆞ군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3만원 할인된다. 경기 테마 골목 체험 쿠폰은 공예부터 투어까지 체험 상품 이용 시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11월 8일까지다. 숙소 쿠폰은 모텔 이용 시 사용이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에 ‘수원 행리단길’, ‘화성 전곡마리나 골목’ 등 방문지와 체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약도와 영상 등을 소개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경기도 곳곳에 지역의 특색을 담고 있는 매력적인 골목들이 많다”며 “골목마다 숨겨진 매력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골목 체험 이벤트의 재미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