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티맵과 함께 올해 추석 귀성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9월 13일부터 전국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뒷좌석 수납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하여 제작했으며, 차량 이동 시 뒷좌석에서 커피와 푸드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DT존과 카페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직접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인 1회 당 2개까지 제공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2개가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티맵과 함께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추천 메뉴는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과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톨 사이즈 1잔, 그리고 차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하트 파이, 한입에 쏙 공주 알밤, 더블 치즈 베이글 칩, 스타벅스 너티 쿠키, 그래놀라 볼, 버터바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었다.
드라이브 스루 추천 메뉴를 구매하거나 다른 품목으로 변경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차량용 오거나이저가 제공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스타벅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