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배우 기은세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7월 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기은세는 이번 화보를 통해 미샤와 함께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그녀 특유의 우아한 무드를 발산하며 감각적인 썸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싱그러운 녹음 아래 볼륨감 있는 화이트 컬러 원피스를 착용하여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따뜻한 분위기 속 여유로운 실루엣 원피스를 착용하여 고혹적인 표정과 함께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에서 기은세가 착용한 원피스는 모두 미샤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화이트 컬러 원피스는 핏앤 플레어로 떨어지는 실루엣을 특징으로 슬림 하면서도 볼륨감을 살려준다. 또한 크링클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형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한편, 하와이의 풍경과 어우러진 기은세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기은세가 착용한 아이템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