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리에티가 중국 슈퍼 왕홍 동설과 광군절 맞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유러피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RIETI)가 광군절을 맞아 중국 왕홍 ‘동설’과 함께 이즈보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를 알렸다. 동설은 이즈보 플랫폼 내에 300만 팔로워를 보유하며 패션/뷰티/모델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슈퍼 왕홍이다. 리에티는 동설과 함께한 콜라보 방송에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방송에서 동설은 동갑내기 국내 BJ 이나용과 함께 감도 높은 연출력으로 제품을 소개했다. 소개된 제품은 DORIS 외 선글라스 4종, SOLE 외 안경 2종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직접 착용해본 후기를 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총 시청자 수 176.3만 명, 동시 시청자 수 17.7만 명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이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리에티 관계자는 "광군절 맞이 라이브 방송은 그동안 중국 시장에서 꾸준히 왕홍 생방송과 도우인 마케팅을 통해 신뢰도를 쌓아온 ㈜콘넥션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라며 “왕홍 동설과 함께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전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