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창열 기자]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 수애의 화보를 공개했다.
수애는 LBL의 새 시즌 화보에 특유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녹여냈다. 브랜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완벽하게 이해하여 코트와 니트, 가디건 등 가을 겨울 시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LBL은 FW 신상품 이태리 그라데이션 코트와 캐시미어 반하이넥 홀가먼트 니트를 선보인다. 이태리 그라데이션 코트는 계절감에 맞는 5가지의 컬러가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럽고 특별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105 cm의 긴 기장감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며, 아웃포켓과 스냅 단추로 마무리되어 실용적이다. 모노톤으로 이너를 매치한 후 포인트로 걸치거나, 그라데이션 컬러에 맞는 이너를 선택하면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캐시미어 반하이넥 홀가먼트 니트는 프리미엄 원사인 캐시미어 100%를 홀가먼트 기법으로 제작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기본 컬러 외에 바이올렛, 애쉬 핑크, 아보카도 등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도 만나볼 수 있어 어두운 톤이 주를 이루는 겨울철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수애와 함께한 LBL의 FW 신제품은 10월 7일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