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니, 뮤즈 선미와 함께한 2020 FW 화보 공개
오야니, 뮤즈 선미와 함께한 2020 FW 화보 공개
  • 김창열 기자 dhns15@daum.net
  • 승인 2020.08.13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
ⓒ대한뉴스

 

[대한뉴스=김창열 기자]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뮤즈 선미와 함께 진행한 2020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0 뉴 이슈(The ISSUES)’라는 대표 컨셉 아래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19의 뉴 노멀로 정의되는 현 시대상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뮤즈 선미와 함께 제안하며, 총 세 가지 테마로 나눠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2030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다운 다채로운 백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오야니를 대변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선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한 첫 번째 ‘피스 오브 마인드(PEACE OF MIND)’ 테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삶의 안정감을 주는 다양한 요소들을 화보 이미지로 연출했다. 두 번째 ‘오야니 걸스 콜링(ORYANY GIRLS CALLING)’은 모바일이 일상화된 홈슈머들의 일상을 스테이케이션 이미지로 대변했다. 마지막 테마인 ‘오야니 뉴트로 클래식(ORYANY NEWTRO CLASSIC)’은 70~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뮤즈 선미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과감한 컬러와 디테일의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오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딥그린(DEEP GREEN), 오렌지(ORANGE), 토피탄(TOFFEE TAN) 등 FW 시즌을 대표하는 섬세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는 FW 컬러 출시 외 크로커다일 패턴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소재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로티 새들 토트와 스퀘어 토트를 새롭게 제안하며 시리즈 확장에 나섰다.

이 외에도 오야니는 세미 포멀룩에 어울리는 ‘지아니 토트’, 캐주얼 웨어 스타일의 ‘루키 크로스바디’ 등 2030세대를 위한 모던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선미와 함께한 오야니의 2020 FW 컬렉션은 오야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