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T 오피니언 리더 그룹 '자이제니아(ZAIGENIA)'가 양적, 질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PC시장을 탐방했다.
또, 베이징대 학생들과 팀을 이뤄 중국 최대 전자제품 유통상가인 '중관촌(中關寸)'을 방문해 삼성 노트PC의 현지 판매현황과 시장반응 등을 조사하고 중국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전자 컴퓨터시스템사업부장 김헌수 부사장은 "이번 중국 방문행사를 통해 제시된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해 현장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04년 시작돼 올해로 5년째 운영되고 있는 자이제니아는 삼성전자의 대표 프로슈머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는 이들의 목소리를 제품과 마케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신제품 체험 뿐만 아니라 마케팅 교육, 해외 IT전시회 참관, 삼성전자 해외사업장 탐방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경아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Line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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