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오화현 기자] 한 설문조사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장난감도 먹는것도 아닌 “아빠, 엄마와 함께 놀러 가기”로 나타났다. 이는 맞벌이 부부가 많아지면서 부모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적은 어린이들의 외로운 마음을 잘 나타내는 조사결과가 아닐 수 없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어린이뮤지컬 한편을 감상한다면 최고의 선물, 최고의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015년 12월에 새롭게 단장하여 어린이들을 찾아온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2014년 겨울공연, 2015년 여름공연에서 300여개의 어린이 공연을 앞지르며 전체 티켓판매 3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방귀대장 뿡뿡이는 무려 17년간 EBS의 대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악당을 물리치고 승리를 강요하는 보편적 대결구도에서 탈피하여 어린이들의 맑고 밝은 근본적인 감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극을 전개하여 어린이들의 참여와 집중도를 높였다.
EBS 방송제작진이 직접 참여하여 작품성은 높아지고, 볼거리는 더욱 풍성해 졌다. 캐릭터들과 어린이들이 함께 뛰고, 놀고, 노래하고, 춤추는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온가족이 함께 보기에 최적화된 뮤지컬이다.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 뮤지컬 공연은 올초 메르스여파로 문화/공연시장의 침체를 해소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1+1공연티켓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인터파크에서 1+1으로 티켓을 예매를 한다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1+1공연티켓지원사업에 대한 세부안내는 인터파크티켓 www.ticket.inter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12월16일까지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조금만 서두른다면 더욱 저렴하고, 푸짐한 공연 나들이가 될 전망이다.
본 공연은 평일과 일요일은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중이며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주)애드칸(02-586-06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