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은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인 ‘아연 면역 구미젤리’를 2025년부터 60구미 포장으로 리뉴얼하여 코스트코를 통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어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에 필수적인 아연 섭취를 간편하게 돕고, 부모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30구미 대비 두 배로 늘어난 60구미 포장은 더 긴 섭취 주기를 제공하며, 코스트코 선판매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세노비스 키즈 ‘아연 면역 구미젤리’는 하루 1구미로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아연과 망간 섭취를 간편하게 충족시킨다. 정상적인 면역기능뿐만 아니라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아연은 현대 어린이 식단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로 꼽힌다. 또한, 망간은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항산화를 위해 필요하므로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힌다.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연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부드럽고 씹기 쉬우며 식감이 좋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세노비스 키즈 ‘아연 면역 구미젤리’는 어린이들의 성장과 체력을 케어하는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