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지난 17일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롯데시네마 예매권 1+1 쿠폰’ 이벤트를 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며, KB리브모바일에서 LG U+망 요금제를 요금제를 개통하고 혜택정보 안내 수신 동의를 완료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고객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권 1매 구매하면 추가로 1매를 제공하는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은‘1+1 쿠폰’을 개통 다음달부터 매월 10회씩 최대 12개월동안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롯데시네마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일 1회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와 협업해 KB리브모바일 이용 고객이 풍성한 제휴 혜택과 새로운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지난 8월부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상담 및 가입·개통이 가능하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했으며, 리브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15종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무료 데이터쉐어링 ▲금융권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 등 다양한 비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