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개편 10주년을 기념해 10월 14일까지 'LF 10th ANNIVERSAR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 ‘LG패션샵’에서 리뉴얼된 ‘LF몰’은 이후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종합 쇼핑몰로 발전해 왔으며, 현재 약 8천여개의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헤지스, 닥스, 이자벨마랑 등 LF 대표 브랜드는 물론 입점 브랜드까지 이미지 상단에 ‘LF 10th ANNIVERSARY' 뱃지가 있는 총 5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과 이에 더해 추가 10%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무제한 발급받을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그들의 만족스러운 가을맞이 쇼핑을 돕고자 다양한 파격 혜택을 기획하게 됐다”며 “LF몰은 고객의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해 앞으로도 늘 발전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지난해부터 빅데이터, 생성형 AI를 비롯한 최신 기술을 발빠르게 적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개선하고, 원클릭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직관적인 쇼핑을 위한 서비스 개선을 순차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LF몰은 플랫폼에서의 쇼핑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지속 진화할 예정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