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추운 겨울 시린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양말처럼 이번 연말,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비욘드 홀리데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돼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해 온ž오프라인 각각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표현한 시즈널 디자인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 한정 대용량으로 기획됐다.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과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운 탄력을 부여하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바디케어 제품이다. 온라인 채널로 구매 가능한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은 스킨미믹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은 비건 인증 포뮬러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윤기 있는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각기 다른 매력으로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4종 기획’ 등은 온ž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홀리데이 리필 유어 러브 에디션은 전 제품에 FSC 인증 개입 상자를 사용하고 세트 내장 포밍에 대하여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 포밍을 사용했으며, 구매 고객 일부에게 동물 모티브를 사용한 양말 스페셜 팩을 구매금액 단위로 증정한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