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여성고객들을 ‘뷰티시네마데이’에 초청한다.
특히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서 진행된 ‘뷰티시네마데이’ 행사에는 영화 ‘비밀애’의 감독과 출연배우들이 나와 영화관을 찾은 기아차 여성고객들에게 무대인사를 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뷰티시네마데이’ 참여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은 기아차(www.kia.co.kr)나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패션잡지 ‘보그(Vogue)’ (www.style.co.kr/vogue) 홈페이지 등을 방문해서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참가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매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기아차 여성 출고고객 200명, G마켓 등 이벤트 제휴사 여성 고객에게 1,300명 등 총 1,500명에게 뷰티시네마데이 참가 기회(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하며, 여성들이 선호하는 향수,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감성 마케팅 중 하나로 뷰티시네마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뷰티시네마데이뿐만 아니라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여성고객들에게 기아차와 신차들을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여성고객 초청 뷰티시네마데이’ 외에도, 여성고객 100명에게 준중형 세단 포르테의 1주일 시승기회와 5만원 상당의 주유혜택을 제공하는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을 통해 증가하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임종우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