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에뛰드의 인기 제품인 룩 앳 마이 아이즈의 노하우를 가득 담은 새로운 싱글 섀도우 ‘왓츠 인 마이 아이즈’를 출시한다.
에뛰드의 대표 싱글섀도우인 룩 앳 마이 아이즈는 2010년에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이 5천만개를 넘기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에뛰드는 그 누적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후기와 컬러 데이터를 모아 실패 없는 24컬러의 싱글 섀도우인 “왓츠 인 마이 아이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약돌처럼 빛나는 투명 용기에 별들이 콕콕 박힌 디자인도 주목할 만 하다. 왓츠 인 마이 아이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새로운 화보도 공개되 눈길을 끌고 있다.
왓츠 인 마이 아이즈는 컬러 TONE별 소비자의 고민에 맞는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 만의 발색력, 밀착력, 지속력 등의 기술력을 담아 핑크, 모브, 코랄, 브라운, 그레이, 볼륨 총 6가지 TONE별 제품이 출시된다. 또한 다양한 텍스처로 음영부터 글리터까지 용도별로 골라서 메이크업을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왓츠 인 마이 아이즈의 가장 주목할 만한 포인트는 각 컬러 TONE을 대표하는 근본템 6컬러이다. 웜 쿨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미지근한 근본템으로 일명 “미지근본템”이라 칭하는 대표 6컬러는 #쿨타는 쿨핑, #타로밀크티라구 #허니밀크 #카페라떼 우유많이 #레이디얼그레이 #단독주연안개꽃 등 룩 앳 마이 아이즈에서 사랑을 많이 받았던 컬러들이다. 새롭게 탄생한 이 6컬러를 중심으로 24가지의 실패 없는 미지근한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한다.
이번 왓츠 인 마이 아이즈는 2월 1일 올리브영에서 공식 런칭되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에게 맞는 컬러만 모아 팔레트로 제작 가능한 4구 공용기도 함께 출시되며 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들이 준비되어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에뛰드의 노하우를 모아 출시한 싱글 섀도우로, 24가지 실패 없는 에뛰드만의 한 끝 컬러감, 디테일한 TONE차이까지 잡은 왓츠 인 마이 아이즈로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 보길 바란다. 파우치 속 필수템이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 단독으로 오버 글로이 글로스, 하트팝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 될 예정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