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의 레스티노 브랜드가 수면의 질은 물론 안정감과 편안함을 높인 새로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선보였다.
건강한 생활의 필수 기준으로 ‘숙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이른바 ‘꿀잠’을 위한 제품들이 관심받고 있다. 특히 온 몸을 떠받치는 매트리스와 이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프레임은 수면의 질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이다. 이에 쿠쿠홈시스는 웰빙의 시작인 숙면을 도와 고객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정감을 높인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와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프레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단하게 받쳐주는 느낌의 미디움 및 하드 타입 매트리스로, 매트리스 위에 토퍼가 추가돼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한다. 또한 분리형 지퍼로 토퍼를 교체해 위생적인 관리 및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카드 직조 원단을 적용해 변형과 구김 없이 오래도록 초기의 부드러운 품질을 유지한다.
매트리스 본체는 수면 자세와 직결되는 만큼 자체 개발한 레스티노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을 내장했다. 50mm 직경의 6회전 스프링이 더 촘촘하게 배치돼 세밀하고 균일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타인과 함께 잠에 들어도 주변의 뒤척임에 방해받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보편적인 체형에 맞는 최적의 강성을 구현해 편안한 착와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통기성도 장점이다. 자유로운 공기 흐름을 유도하는 에어 클라우드 패딩, 공기 투과성이 높아 습도 조절에 탁월한 타공폼, 내외부 공기 순환을 돕는 에어홀을 갖춰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렌탈 상품을 대상으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관리 부담을 줄였다. 스마트 현미경을 이용해 관리 전후 매트리스 오염도를 소비자가 직접 비교할 수 있으며, UV스틱으로 살균을 진행하고 고급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내부 30cm 깊이까지 집먼지, 진드기 등 해충을 제거한다. 또한 토퍼 교체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상품에 한해 1회 교체가 가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경도로 변경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프레임은 일반적인 단층 매트리스와는 달리 두 개의 층으로 구성돼 충격 흡수율을 향상, 안정감과 편안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하단 매트리스는 상단 매트리스의 수명을 연장시켜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 없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중 매트리스 구조는 공기가 순환하는 공간이 확보돼 먼지와 습기 걱정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리 용이성을 높인 기능도 접목했다. 발수 및 방오 기능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관리 측면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매트리스가 밀리지 않게 고정해 주는 미끄럼 방지 기능도 추가해 세심함을 더했다. 여기에 프레임은 자연 그대로의 소나무 원목을 사용해 안전하고 튼튼하며, 특수 열처리로 수축과 팽창을 최소화해 변형 없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침대는 침실의 가장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인 만큼 어떤 가구나 침구류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모던 그레이(Modern Gray)’와 ‘모던 베이지(Modern Beige)’ 등 두 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와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프레임은 레스티노 브랜드가 가진 가장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충실히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레스티노만의 기술로 선사하는 편안한 수면 경험과 변형 없이 뛰어난 내구성, 간편한 관리,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