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4년 연말 맞이 ‘리미티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근한 눈을 연상하는 디자인으로 한 이번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모두에게 행복하고 로맨틱한 연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보다나만의 무드를 가득 담았다. 특히, 러블리한 감성의 핑크 컬러 패키지에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다나의 신규 기획세트 ‘2024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와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 25mm’를 비롯해 ‘힛 밸런스 벨벳 샤인 헤어 에센스 (30ml)’와 부드러운 ‘퍼 헤어 집게핀’으로 구성됐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와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 25mm’는 보다나의 베스트 컬러인 아이보리 무드 컬러로 전선 줄까지 반영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2024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 욕구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아이보리 무드는 한 번의 컬링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주며, 특수 설계된 글로브로 모발의 뜯김, 눌림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다음으로,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 25mm’는 특허 받은 소프트바 2개가 장착되어 모발에 초밀착해 곱슬모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무빙 쿠션 열판으로 보다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두 제품모두 360도 회전식 코드와 프리볼트,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으로 스타일링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최근 11월에 출시한 ‘힛 밸런스 벨벳샤인 헤어 에센스’는 헤어 디바이스 사용으로 인해 갈라진 모발을 개선하고 큐티클 손상을 방지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소프트한 크림 제형으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며 잔여감 없는 사용감으로 쉽고 편안하게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자사의 ‘클리닉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한 헤어케어 효과를 집에서 느낄 수 있다.
한편, 보다나의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입 가능하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