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휴먼베스트테크놀로지(대표 김혜영)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1일(월)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HBT는 자사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매달 생활보호대상자 및 시설보호아동 등 경제적 어려움으로 척추측만증 보조기 구입이 어려운 이웃 1세대에게 척추측만증 보조기 무료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HBT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HBT밸런스랩연구소 소장 이광호 박사는 “㈜HBT는 2008년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척추측만증보조기를 지원해주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고, 의미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찾아보다가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라고, 다양한 나눔활동에 동참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BT는 인체공학적 3D 기술력 및 1:1 맞춤 시스템으로 의료보조기와 재활기기 제품을 제작하는 비수술적 교정 전문기업이며 각 지역에 Balance Lab을 운영하며 체형교정운동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