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美 최대 뷰티 체인 ‘울타뷰티’ 입점…”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아누아, 美 최대 뷰티 체인 ‘울타뷰티’ 입점…”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어성초·라이스 라인 등 주요 제품 입점,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4.12.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대한뉴스
ⓒ더파운더즈

 

울타뷰티는 매년 수천만 명이 방문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체인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핵심 유통 채널이다. 아누아는 이달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1,500여 개의 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입점은 K뷰티 브랜드 최초로 울타뷰티와 직거래를 통해 전 매장 입점을 확정한 사례로,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입증한다. 이는 울타뷰티가 아누아의 제품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결과로 해석된다.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어성초와 라이스 스킨케어 라인이 포함됐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클렌징 오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 클렌징 듀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누아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글로벌 No.1 K뷰티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힌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뛰어난 현지화 전략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어성초 토너, 클렌징 오일, TXA 세럼 등 지속적으로 히어로 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