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와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의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ccor Live Limitless, ALL) 간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회원들에게 마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이며, ALL은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이자 예약 플랫폼이다.
![ⓒ대한뉴스](/news/photo/202502/348696_242823_1243.jpg)
이번 파트너십에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기능이 도입되어, 회원들은 두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활용하고 최상의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은 4,000 스카이워즈 마일(Skywards Miles)을 1,000 ALL 리워드 포인트(ALL Reward Points)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45개 이상의 아코르 제휴 브랜드에서 전 세계 5,600여 개 호텔과 5,000개 이상의 리미트리스 익스피리언스(Limitless Experiences)를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ALL 회원은 4,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2,000 스카이워즈 마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에미레이트 항공 및 파트너 항공사의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기프트 카드, 호텔 숙박, 스포츠 및 문화 행사 VIP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수석 부사장 네지브 벤 케더(Dr. Nejib Ben Khedher)는 “회원들이 적립한 스카이워즈 마일을 더욱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 ALL과의 파트너십 확장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ALL 회원들도 보유한 리워드 포인트를 스카이워즈 마일로 변환하여 140개 이상의 목적지에서 항공권 리워드를 포함한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하늘과 지상에서 가장 보람찬 여행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코르의 로열티 및 이커머스 책임자인 메흐디 헤미치(Mehdi Hemici)는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회원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회원들은 포인트와 마일을 보다 쉽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다양한 목적지에서 폭넓은 기회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회원들은 두바이, 파리, 몰디브와 같은 대표적인 여행지부터 리야드, 발리 등 인기 있는 휴양지까지, 세계적인 항공 여행과 최상의 호텔 숙박을 하나로 결합하여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와 ALL은 유연한 혜택과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하며,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