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NS홈쇼핑이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NS홈쇼핑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2017년부터 성남시 독거노인 등 노약자도 화재 초기 자력 진압이 가능하도록 손쉽게 사용가능한 스프레이 소화기, 화재 감지기, 세이프백 설치를 지원해왔다. 외에도 기초소방시설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등 화재취약계층의 안전을 확보하고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금번 감사패를 받게됐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는 진심어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우리 사회와 함께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