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도루코 (대표: 곽희석, 홍건희, https://kor.dorco.co.kr/)가 자사의 70년 면도기 기술이 집약된 새로운 프랜드 ‘슬릭’ (SLEE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릭은 ‘모션’과 ‘엣지’ 2개 모델로 출시되어, 특허 받은 얇은 면도날로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자사 SXD 대비 30% 얇아진 특허 받은 날인 ‘슈퍼 씬 블레이드’를 탑재하여 피부에 밀착, 깔끔한 절삭력으로 면도 횟수를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면도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더 얇아진 면도날은 세척에도 용이해 2차 감염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나노 크리스탈 하드 코팅’은 기존 자사 SXD 대비 코팅 강도가 60% 높아져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피부보호의 핵심인 ‘더블 레이어 윤활밴드 기술’이 기존 자사 SXD 대비 30% 더 향상된 윤활성능 (비타민 E & 알로에 함유)을 구현해 자극을 줄여줘 편안하고 깔끔한 면도를 완성해 준다.
‘모션’ 모델의 경우, 상하 좌우 3D 모션에 댐핑 기능이 추가된 4D 플렉스 모션 헤드로 입체적인 피부 곡면에 밀착감을 높여 손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도루코만의 장인정신이 담긴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4D 모션과 지문을 형상화한 프리미엄 서클 패턴 버튼,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매트 실버 다이캐스팅 핸들, 기술력을 향한 도루코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핸들 하부 오브제가 장착되어 완전히 새로운 ‘슬릭’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완성했다.
도루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도루코의 70년 혁신 기술이 집약되어 저자극의 밀착면도가 가능한 기술이 적용된 개별 브랜드로, 남성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1], 주요 면도 고민인 면도 후 피부 손상 및 자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 했다고 말했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피부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 트렌드세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덧붙였다.
도루코는 ‘슬릭’ 새로운 프랜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며 (1,000명 한정), 슬릭모션/엣지 온라인 대용량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100자 이상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 1천명을 추첨하여 N포인트 3천원을 증정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 마케팅의 일환으로 'AKMU'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향후 팝업스토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샘플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신제품 '슬릭'의 장점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지난달 프로게임단 T1과 콜라보한 '슬릭XT1' 면도기, 면도날, 쉐이빙폼, T1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을 이마트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슬릭 모션 핸들팩’은 21,900원, ‘슬릭 엣지 핸들팩’은 16,900원으로 할인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