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경희 기자] 평택시 통·리장연합회는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국·도·시 의원, 기관 단체장 및 읍면동 통·리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정과 주민간의 가교역할을 하며 평택시 발전에 기여한 통·리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평택시 통·리장연합회 조군호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여기 계신 여러분들께서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통·리장연합회가 발전할 수 있었으며, 새로이 출범하는 제16대 평택시 통·리장연합회를 위해 많은 협조와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원우 취임회장은 “전임 조군호 회장님과 여러 회원분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평택시 통·리장연합회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들과 합심해 시민에 대한 봉사와 평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임기 동안 평택시 발전을 위해 힘써온 조군호 전임회장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새롭게 연합회를 이끌어 갈 이원우 회장에게 “평택시 통·리장연합회가 행정의 최전선에서 시민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축하 화환 대신 쌀 기부행렬이 이어져 연합회는 모두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도록 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