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새봄을 맞아 펀드 신규가입 고객에게 치킨세트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하는 ‘펀드 텐(TEN)+텐(TEN)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펀드 텐+텐 이벤트는 적립식펀드 상품 10만원 이상 신규가입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고객 중 7월 8일까지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는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 가입조건은 적립식펀드 신규 가입,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계약기간 3년이다. (ELF와 MMF 상품은 제외)
이벤트 기간 가입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경품은 오는 7월 19일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긴 겨울을 이겨낸 봄꽃의 생명력처럼 우리 경제에도 새로운 봄이 찾아오고 있다”며 “따뜻한 새봄,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적립식펀드 신규가입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풍성한 금융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