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오영학 기자]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은 선거사무소에서 김천고등학교 졸업생들의 모임인 ‘송설포럼’과 함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책간담회에는 김동현 송설포럼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하여, 송언석 의원과 함께 김천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언석 의원은 이 자리에 참석한 김천 청년단체 ‘청년답다’가 개발한 ‘청년 눈높이의 저출산 대책’을 전달받았다. 해당 저출산 대책은 △인식의 개선, △지속적이고 형평성 있는 복지, △경제적 부담 완화, △조세부과와 조세혜택 등 청년 눈높이에 맞춰 만들어졌다.
이에, 송언석 의원은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장으로서 김천의 청년들이 제안한 저출산 대책들이 당의 중앙 공약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과 논의할 계획이다.
송언석 의원은 “김천 시민들과 함께 김천발전을 위한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는 방안들을 발굴해 나가고 있다”라면서 “김천시민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시민이 주인이 되는 김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