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박경미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2년 프리 스프링(PRE_SPRING) 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미샤의 뉴 컬렉션은 <COLOR ON ME>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색감과 미샤 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이다. 앞서 공개된 1차 컬렉션의 경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며 오픈 직후 완판 행진과 함께 리오더 생산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차 컬렉션은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한 편안한 아이템까지 포멀 하면서도 웨어러블 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 속 송혜교는 헤링본 소재 숏 기장의 이중 카라 디테일이 있는 자켓과 와이드 핏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경쾌한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우아하게 퍼지는 페플럼 스타일 레이스 블라우스와 머메이드형 실루엣의 아름다운 곡선을 살린 스커트는 셋업으로 코디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화보 속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의 뉴 컬렉션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