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전화수 기자] 양평군 단월면주민자치센터는 지난 6일 단월면주민자치센터 대회의실에서 수강생과 주민, 자치위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강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105항공대대 대대장 정성윤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류기준, 이성환, 김영주 외 11명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2부 행사에는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무대로 스트레칭, 사물놀이, 댄스스포츠, 퓨전난타, 경기민요, 재즈&토탈댄스, 방송댄스, 통기타, 줌마다이어트댄스 등 공연이 펼쳐져 참석한 주민들과 함께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행사 기념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평생 배움의 열정을 가지고 멋진 기량을 선보이는 오늘 이 자리가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자리가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종강발표회가 끝남이 아닌 새로운 도전이 되고 기쁨이 돼 생활에 더 큰 활력이 되고 주민자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 며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