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하계 오토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는 오는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2박 3일 일정으로 울진 해수욕장(울진 엑스포공원 옆 염전해안)에서 진행된다.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는 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를 통해 7월 14일(목)부터 24일(일)까지 원하는 차수에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110가족씩 총 3차수 330가족을 선정해 오토캠프촌 이용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8(목) 기아차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소 및 해수욕장 내 화장실, 샤워시설, 식수대, 비치파라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시설 이용뿐만 아니라, 해변영화제, 오징어잡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휴가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오토캠프 기간 동안 K5 하이브리드와 쏘울 GDI 시승차를 운영하고, 무상 고객 차량 점검 서비스와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하계 오토캠프촌을 마련했다.”며 “이번 오토캠프 행사를 통해 기아 고객들에게 2박 3일간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오토캠핑이 성숙한 자동차 문화의 한 부문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운영 사무국(070-7803-9007~8)으로 하면 된다.
임종우 기자 |
종합지 일간대한뉴스투데이 (등록번호 :서울가354호) 주간지 대한뉴스 (등록번호:서울다07265호) 코리아플러스 (등록번호서울다07012)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