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이하 렌쇼페)’가 4일 시작을 알렸다. 개막과 동시에 한우, 계란, 피자, 가전제품 등 꼭 사야 할 ‘스타템 TOP100’을 초특가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고물가 시름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등이 참여해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은 물론 예비부부, 반려동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 랜쇼페엔 다 있다개! 펫펨(Pet+Family)족 위한 축제 한마당
스타필드에서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4일(금)부터 13일(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인기 사료, 간식,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랜Dog’s Festa’를 준비했다.
이 곳에서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 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은 랜쇼페가 열리는 열흘간 ‘명랑 운동회’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내 사우스 아트리움 공간에 운동장 트랙을 설치해 △15M 달리기 △공 물어오기 △간식 앞 기다리기 등 3종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6일(일)에는 유명 수의사 차진원 원장이 토크콘서트를 열어 반려동물 건강 관리와 행동 교정 훈련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 세계 동결건조 사료 1위 브랜드 ‘스텔라앤츄이스(STELLA&CHEWY’S)’도 봄 소풍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감성적인 포토존을 선보인다.
■ 10만원대 즐기는 호캉스, 예비부부 위한 대관료 할인 “놓치면 손해”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랜쇼페 열흘간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제주 등 전 호텔 사업장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멤버십, 레저, 홈다이닝, 리빙 등 4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대표적인 객실 상품으로 레스케이프의 클래식 객실 1박을 17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4일 오전 10시부터 7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시 추가 특전으로 마크다모르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2잔과 칵테일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부산에서도 72시간 한정 타임딜 행사를 열어 이때 예약하면 추가 식음료 혜택을 받는다.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그랜드 조선 제주의 키즈 프리미어(가든뷰) 객실 1박은 아리아 뷔페 조식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라운지앤바 맥주 2잔 혜택을 포함하며, 30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랜더스 쇼핑페스타 기간동안 판매되는 객실 상품은 4월 6일(일)부터 7월 17일(목)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이닝 상품은 구매 채널별로 상이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랜쇼페 개막에 맞춰 예비 부부와 각종 모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상담기간 4월4일부터 5월 8일까지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스파라 서울 등 총 7개 호텔에서는 웨딩 및 가족연회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조선 팰리스는 2026년 1월부터 8월까지 토요일 저녁 및 일요일 예식을 앞둔 신규 상담 고객 대상으로 대관료 할인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는 2025년부터 2026년 잔여 일자 예식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대관료 할인과 선착순 1~3등 혜택으로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및 라망 시크레 런치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도 웨딩이나 가족연을 여는 고객에게 최대 10% 식사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호텔의 뷔페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들은 런치와 디너를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제주, 그래비티,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명동, 파라스파라 서울 등 10개 호텔의 뷔페 식사권을 랜쇼페 기간에 구매하면 10~2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홍연, 나인스게이트, 팔레드 신 등 호텔 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외식 레스토랑 호경전 서초, 모트32 서울, 호무랑, 야마부키의 코스 메뉴도 최대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에서는 호텔 셰프의 손맛을 담은 홈다이닝 상품 및 김치, 침구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조선호텔 LA본갈비(3팩) 등 홈다이닝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조선호텔 시그니처 김치 3종 세트와 프리미엄 김치 정기구독 서비스도 최대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호텔 감성을 집안에서도 느낄 수 있는 더 조선호텔 침구와 프리미엄 타월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알뜰 나들이’ 즐기거나 ‘나들이 알뜰하게’ 준비하거나 “뭐든 가능”
신세계면세점은 랜쇼페 기간 동안 패션, 뷰티, 주류 등 인기 큐레이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밤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한정 수량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는 당일 15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영업 종료 1시간30분 전(오후 8시~9시30분)부터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족이 함께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휴식 공간 ‘아쿠아필드’, 체험형 미디어 테마파크 ‘원더파크’, 그리고 올 인클루시브 피트니스 클럽 ‘콩코드’ 이용권 등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쿠아필드(고양점, 하남점, 안성점)에서는 찜질 스파 및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1+1 입장권을 300팀 한정으로, 원더파크(과천점) 1+1 입장권을 500팀 한정으로 제공한다. 평소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셈이다.
아쿠아필드와 원더파크를 모두 이용 가능한 ‘아쿠아필드&원더파크 2인 이용권’은 정상가 대비 46% 할인한 7만 2천원에 구매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또한, ‘콩코드’ 피트니스·골프 연간권은 최대 10%,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 ‘TGX’의 18홀 게임 이용권(10매)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 완구 코너에서 레고를, 이마트 내 입점 매장인 에이스토어에서는 아이폰을 각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클리어런스 세일을 한 곳에서 만나보는 방법도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4일부터 13일까지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열린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