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에드워드 리’와 손잡고 새로운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 알린다
경동나비엔, ‘에드워드 리’와 손잡고 새로운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 알린다
에드워드 리의 독창적인 요리 철학이 ‘공기질 관리’로 업의 영역을 확장하는 경동나비엔과 부합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5.03.17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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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은 3월 중 론칭하는 주방기기 브랜드인 ‘나비엔 매직’의 광고모델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흑백요리사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를 선정했다.

ⓒ대한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매직은 작년 5월 SK매직으로부터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을 인수한 이후 새롭게 론칭하는 경동나비엔의 주방기기 브랜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매직 론칭을 계기로 주방기기 사업으로 업의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특히 3D 에어후드 및 환기청정기와 연동해 새로운 주방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요리매연 관리 등 실내 공기질 관리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

경동나비엔은 서로 다른 문화를 융합하는 독창적인 요리 철학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흑백요리사에서 매 라운드마다 최고의 요리를 선보인 에드워드 리의 모습이 나비엔 매직이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에드워드 리가 등장하는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를 11일 공개하며, TV 광고 및 디지털 영상을 이달 중 공개한다.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전문성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나비엔 매직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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