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지난 10월 2일과 13일, 서울 한남 ‘꼼나나비앙’과 연남 ‘에이엠톤’에서 팝업 살롱 'Healing Oasis In the City'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시각&청각, 후각, 촉각 3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 다양한 테마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아윤채의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여 도심 속에서도 편안한 휴식과 리프레시를 경험할 수 있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 된 아윤채의 '프로 리페어 프로그램'을 통해 손상된 헤어를 케어 하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살롱에서 받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프로 케어' 제품과 관리 방법을 소개하여 큰 몰입도를 높였다.
팝업 이벤트는 헤어 케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체험도 제공했다. VIP대상 컬쳐 클래스, 스템프 미션, 엽서 이벤트, 그리고 럭키 드로우와 같은 흥미로운 이벤트는 많은 참석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현장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를 통해 아윤채 미니 키트 제품이 제공되어 참석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아윤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일상 속 건강한 헤어 루틴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헤어 살롱과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헤어 케어 중요성을 전파하며,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