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 fever?” 스카이가 새 슬로건과 함께 본격적인 열정 마케팅에 나섰다.
스카이는 제3회 서울 충무로 국제 영화제와 함께하는 ‘스카이 무비 스트리트(SKY Movie Stree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9월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카이 전시 로드 피버’와 ‘스카이 무비 피버’의 두 가지 ‘피버(Fever)’ 이벤트로 구성된다.
특히,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충무로 영화제를 찾은 영화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스카이 무비 피버(SKY Movie Fever)’행사를 저녁 7시부터 개최한다. 이 행사는 국내외 영화 스타를 초청해 영화에 관한 토크쇼 및 무비 콘서트를 진행하는 대형 이벤트로 충무로 영화제를 찾은 영화 팬들에게 색다른 기쁨을 선사한다.
이 자리에는 홍콩 영화 톱스타인 정이건과 임가흔 그리고 남성 아이돌 그룹인 ‘FT아일랜드’가 25일 참석, 26일에는 국내 여성 아이돌그룹인 ‘카라’와 ‘아웃사이더’의 콘서트와 영화감독 ‘진승현’과 영화배우 ‘박은수’의 토크쇼가 함께 진행되어 충무로 영화제 밤의 뜨거운 열기를 멋진 공연으로 장식할 계획이다.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영화를 사랑하고 영화에 대한 열정이 가득 찬 국내 영화팬들에게 국제 영화제의 열기 및 생동감을 더 배가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영화제 참관객들이 큐브릭과 함께 스카이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언급했다.
이번 ‘스카이 무비 스트리트’는 케이블TV 온스타일 및 수퍼액션, 온게임넷 채널 등을 통해 생생한 영화제의 열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스카이는 지난 7월 브랜드 슬로건을 ‘갓 피버(got fever?)’로 교체하며 하반기 전략폰 ‘큐브릭’ 광고를 시작으로 열정(fever) 캠페인을 시작했다. ‘갓 피버(got fever?)’는 ’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는가'란 의미로 관심 분야에 대해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감정을 공유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스카이는 영화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큐브릭 광고와 프로모션 을 시작으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특징에 맞는 다양한 열정을 이끌어 내며 고객과 함께 공감하는 감성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조혜진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