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지난 설 기획전에서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앵콜전을 연다.
해당 기획전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던 자사 육아용품을 최대 33% 할인하고 일부 상품은 최대 만원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별로 사은품도 마련했으며 스토어 찜 설정 고객에게는 3%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내추럴 PPSU 젖병’ 출시 이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초로 제품 액면가 할인을 실시한다. 소비자는 행사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이의 색상 및 형상 인식 강화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의 ‘내추럴 PPSU 젖병’ 125mL는 31%, 260mL는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각각 휴대용 젖병 소독백 1박스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영양소 파괴 없는 최적의 온도에 맞춰 모유와 이유식을 자동으로 데워주는 ‘온도 센서 보틀워머’는 만원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총 25% 할인가에 제공하며 PA 젖병 125mL 1개를 증정한다. 40분 만에 육아용품의 스팀 소독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스팀 건조 일체형 소독기’는 만원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총 18% 할인가에 제공한다.
노리개에도 다운로드 쿠폰을 특별 제공한다.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쿠폰 적용 시 총 14% 할인, 제품 전체가 야광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와 부모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는 쿠폰 적용 시 총 24%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7일 오전 11시에는 브랜드 단독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에게 어떤 제품이 적합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콘텐츠를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참여한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보여주신 넘치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전’을 실시했다”며, “최근 아이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찾는 부모가 많아졌다. 안전한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이 우려를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앵콜 기획전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소프트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