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김포시(시장 유영록)가 홈페이지(www.gimpo.go.kr)를 PC와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자동변환되는 반응형 웹으로의 전환 개편을 완료하고 오는 29일까지 ‘잡아라 버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반응형 웹 전환 개편에 따른 예상치 못한 오류를 찾아 개선하고,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도 제고와 시민의 시정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잡아라 버그~’ 이벤트 참여는 PC 또는 모바일에서 김포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오류 발견시 화면 캡쳐 또는 해당 URL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 또는 커피를 증정할 예정이다. (※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참조)
김포시는 이번 개편으로 홈페이지에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 테블릿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고, 최신 웹 트랜트에 맞게 메인화면 메뉴를 재배치해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과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